HOME >NEWS >심판 오심에 승리 도둑 맞자…르브론 무릎까지 꿇었다

심판 오심에 승리 도둑 맞자…르브론 무릎까지 꿇었다

2024-11-22 13:06:42

펼쳐진 공책 페이지 페이지마다 자신이 직접 그린 옛 철학자들의 초상이 가득한 거다.

이 우주는 대체로 인간에게 무심하다.그 환호로 자존심을 높이는 사회가 되어 간다.

심판 오심에 승리 도둑 맞자…르브론 무릎까지 꿇었다

그 파도 위에서 느긋이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매일매일 살아있는 게 기적이니까.먹을 메뉴를 요리사에게 일임하는 식사방식)가 유행인가.

심판 오심에 승리 도둑 맞자…르브론 무릎까지 꿇었다

삶을 살아내기 위해서 삶의 순간들을 포기해야 하는 나날들이 이렇게 늘어난다.이 삶에서 안식을 얻기가 어려운데.

심판 오심에 승리 도둑 맞자…르브론 무릎까지 꿇었다

자신이 신뢰하는 사람에게 운전대를 맡기고 비 내리는 창밖을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할 뿐.

남을 무분별하게 비난하면서 자기 존재의 존엄을 찾으려 드는 사회가 되어 간다.사고가 나도 크게 다치지 않을 고급차를 사고 숙련된 운전기사를 고용할 수 있는 사람은 극소수일 뿐.

영혼의 번아웃처럼 밀려든다.판교서 할겁니까?‘로컬 스타트업 뜨는 이유뭐하러 ‘PPT 노가다 합니까만들어줘 한마디면 되는데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도파민 내뿜는 뇌로 바꿨다실수해도 당당한 그의 비법학원비 누가 내는지 말해줘라이혼 전 아이에 설명할 것들잠 못자는 이유 따로 있다불면증 50%가 걸렸다는 병더 중앙 플러스머니랩5월엔 팔아라 징크스 온다고금리 버틸 피난처는 어디틱톡 금지땐 20% 오른다메타·알파벳·MS 승자는 누구테슬라 주가 폭발할 증거금융맨.

기적은 인민의 아편이지.매일매일 살아있는 게 기적이니까.